본문 바로가기
Austria

[🇦🇹 오스트리아 빈 한 달 살기 DAY 12] 여행 중 만난 꽃가루 알레르기와의 싸움 : 알레르기 대처법과 함께하는 일상 브이로그

by seulkilovestravel 2024. 2. 9.
반응형

오스트리아 빈 한 달 살기
오스트리아 여행 코스와 팁 관련해서 포스팅 시작 할게요.


DAY 12

여행 중 만난 꽃가루 알레르기와의 싸움
알레르기 대처법과 함께하는 일상 브이로그



안녕하세요, 여러분. 어제보다 알레르기가 더 심해져서 속상하네요. 인터넷에서 찾아보니 이 지역에선 꽃가루 알레르기가 많이 일어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약국에 다시 찾아가야 할 것 같습니다. 내일은 공휴일이라서 병원은 안 열거니까, 약국에 먼저 가봐야겠어요.


그런데 지금 인터넷을 검색해 보니 'Cetirizin Hexal'이라는 알레르기 약이 좋다고 하네요. 어떤 알레르기에 대한 약인지는 정확히 모르겠어요. 어제는 밖에 오래 있었는데 그 후로 가려움증이 생겼거든요.


약국에 가서 약을 사 왔어요. 이름은 'Cetirizin Genericon'입니다. 아까 인터넷에서 보았던 그 약과 같은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가격은 8.80유로였습니다. 효과가 있기를 바라면서 이 약을 복용해 볼게요. 그리고 어제 'Fenistil'라는 가려움증을 완화하는 약도 같이 샀는데, 이건 만 사천 원 정도 했어요.


여러분도 알레르기 약은 항상 가지고 다니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오늘은 피부가 너무 심하게 붉어져서 일찍 집에 가야 할 것 같습니다. 너무 창피해서 얼굴을 제대로 들 수가 없네요. 그래도 내일은 좋아지기를 바라면서, 내일 다시 만나요!

💕 슬기의 인스타에 놀러오세요

💕 슬기의 유튜브에 놀러오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