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nada

[🇨🇦 캐나다 밴쿠버 한 달 살기 DAY 15] 그라우스 마운틴에서의 환상적인 하루 : 무료 셔틀과 액티비티 탐방

by seulkilovestravel 2024. 10. 17.
반응형

캐나다 밴쿠버 한 달 살기
캐나다 여행 코스와 팁 관련해서 포스팅 시작 할게요
 

DAY 15

 

그라우스 마운틴에서의 환상적인 하루
무료 셔틀과 액티비티 탐방

 


안녕하세요! 오늘은 그라우스 마운틴에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캐나다 플레이스에서 무료 셔틀버스를 이용할 수 있어요. 어제 캐나다 플레이스 인포메이션에서 5불 싸게 입장권을 구입했는데, 사실 이게 정말 싸게 구입한 건지 잘 모르겠어요. 그냥 5불 싸게 판다고 하더라고요. 여기에 오시면 여러분도 5불 싸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캐필라노 셔틀버스도 있고, 그라우스 셔틀버스도 있습니다. 무료 셔틀이라니 저 같은 뚜벅이에겐 너무 좋은 혜택이네요.


셔틀을 타고 내리면 바로 스카이 라이드 앞에 내려주더라고요.


사람들이 많아서 다음 거 타려고 기다렸습니다.


스카이 라이드를 타고 내리면 마치 작은 마을 같은 분위기가 펼쳐집니다.


지도가 있는데 처음엔 어디로 가야 할지 잘 모르겠더라고요. 여기서 많은 애들이 신나서 뛰어놀고 있고, 다양한 액티비티를 할 수 있는 곳들이 많아 보였어요.


우선 Lumberjack Show를 보러 가볼까 해요. 제가 볼 쇼는 두 시에 시작해서 시간의 여유가 있었어요.


마운틴 집라인은 119불인데 대략 2시간 정도 소요된다고 하네요. 약간 비싼 느낌..?


우선 먼저 Lumberjack Show를 보러 왔습니다. 그냥 걷기만 해도 산책하는 기분이 들었어요. 날씨가 좋으니까 모든 게 다 좋네요.


야생 사슴도 봤어요! 가까이 가면 안 된다고 하네요.


곰도 볼 수 있고요. 정말 잘해놨습니다.


Lumberjack Show 공연이 정말 재미있었어요. 그라우스 마운틴에 오시면 꼭 보세요!


그다음으로 두 번째 공연을 보러 왔어요.


이번에는 새 공연입니다. 이 공연은  맹금류 트레이닝하는 거였는데, 이 공연도 신기하고 좋았어요.

 

이건 가장자리에서 보는 게 더 좋을 것 같아요. 중간에 앉았는데 보통 새들이 가쪽에서 시작하더라고요. 그래서 중간보다는 끝쪽에 앉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제 리프트를 타고 올라갑니다.


이런 어메이징 한 뷰를 볼 수 있는 곳이에요. 그런데 리프트는 조금 무서워요. 손에 땀이 날 정도로 긴장했어요. 왜냐면 리프트가 중간에 멈췄어요. 정말 무서웠어요! 왜 저러는지 모르겠는데 계속 가다 멈췄다 하더라고요.


마지막으로 풍력 발전기를 보여드릴게요. 프로펠러 쪽에 전망대도 있어서 저 위에도 올라가 볼 수 있다고 하는데, 추가 결제 금액이 있는 것 같습니다.


리프트 타고 다시 내려갑니다. 어메이징 한 뷰를 즐기면서요!


오늘 정말 즐거운 하루였어요. 그라우스 마운틴에서의 경험을 여러분과 나눌 수 있어서 기쁘네요. 다음에도 이런 멋진 여행을 계획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슬기의 인스타에 놀러오세요

💕 슬기의 유튜브에 놀러오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