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nada

[🇨🇦 캐나다 밴쿠버 한 달 살기 DAY 12] 밴쿠버의 숨은 보석, Railtown 카페에서의 특별한 브런치 경험!

by seulkilovestravel 2024. 8. 20.
반응형

캐나다 밴쿠버 한 달 살기
캐나다 여행 코스와 팁 관련해서 포스팅 시작 할게요
 

DAY 12

 

밴쿠버의 숨은 보석
Railtown 카페에서의 특별한 브런치 경험!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어제 방문했던 카페, Railtown 카페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어제 너무 맛있어서 오늘은 브런치를 먹기 위해 다시 찾아왔어요. 어제와 같이 공원에서 먹어도 좋지만, 오늘처럼 무더운 날에는 카페 안에서 시원하게 먹는 게 더 좋을 것 같아요. 정말 왜 이렇게 더운지 모르겠어요!


우선, Railtown 카페는 밴쿠버의 개스타운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카페는 빈티지한 매력이 가득한 곳으로, 작지만 인기가 많은 카페예요. 규모가 그리 크지 않아서 좌석이 제한적이지만, 그만큼 아늑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답니다. 밖에서도 앉을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 있어서, 날씨가 좋을 때는 야외에서 커피를 즐기기도 좋습니다.


어제 먹었던 샌드위치가 너무 맛있어서 또 주문했어요. 아메리카노와 함께 시켜봤는데, 아메리카노 너무 맛있어요! 창밖 뷰를 보면서 먹는 맛이 정말 최고예요. 여기서의 식사는 단순한 한 끼가 아니라, 건강하고 맛있는 한 끼가 될 것 같아요.


샌드위치를 한 입 먹어보면 바로 너무 맛있다는 말이 나올 거예요! 샌드위치 맛집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재료가 신선하고 조화롭게 어우러지네요. 샌드위치 안에 고기가 가득 들어 있어요! 정말 풍성한 맛을 자랑합니다.


그리고 이곳의 커피도 빼놓을 수 없죠. 커피의 깊은 맛과 향이 샌드위치와 완벽하게 어울려요. 샐러드도 인기가 많아서 다음에는 샐러드도 꼭 시켜봐야겠어요. 분위기가 좋고, 맛도 훌륭한 Railtown 카페는 정말 추천할 만한 곳입니다.


카페가 작지만 그만큼 아기자기한 매력이 있어서, 친구들과 함께 오기에도 좋고, 혼자서 조용히 시간을 보내기에도 제격이에요. 오늘 제가 먹은 샌드위치와 커피는 정말 맛있었고, 분위기도 너무 좋았어요. Railtown 카페는 앞으로도 자주 방문할 것 같아요.


밴쿠버에서 맛있는 카페를 찾고 계신다면 Railtown 카페를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이곳은 정말 맛있고, 분위기도 훌륭하니 꼭 한번 들러보세요! 오늘의 브런치 경험이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여러분도 이곳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라요!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다른 맛집과 여행 이야기를 들려드릴게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슬기의 인스타에 놀러오세요

💕 슬기의 유튜브에 놀러오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