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nada

[🇨🇦 캐나다 캘거리 한 달 살기 DAY 6] 캘거리 도보 여행기 : 예상치 못한 추위 속에서 찾은 도시의 매력

by seulkilovestravel 2024. 4. 17.
반응형

캐나다 캘거리 한 달 살기
캐나다 여행 코스와 팁 관련해서 포스팅 시작 할게요.


DAY 6

캘거리 도보 여행기
예상치 못한 추위 속에서 찾은 도시의 매력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저와 함께 캘거리의 아름다운 올림픽 플라자로 여행을 떠나볼까요? 하지만 시작하기 전에, 오늘의 날씨부터 말씀드려야 할 것 같아요. 어제까지만 해도 맑고 따뜻한 날씨였는데, 오늘은 갑자기 추워졌어요. 정말 타이밍이 잘 안 맞네요.


저는 오늘 올림픽 플라자에서 햇볕 좀 쬐며 여유를 즐기려고 했는데, 날씨가 너무 추워서 계획에 차질이 생겼어요. 게다가 저는 여행객이라 겨울 옷을 준비하지 못했어요. 반팔에 샌들 차림이라 남들과는 확연히 다른 모습이에요. 여기저기서 저만 쳐다보는 것 같아 조금 불편하기도 하고요. 하지만 여행은 언제나 그렇듯, 예기치 못한 상황을 즐기는 것도 중요하잖아요?


올림픽 플라자는 캘거리 다운타운에 위치한 공원으로, 특히 겨울에는 스케이트장으로 변신해 많은 사람들이 찾는 명소예요. 여름에는 각종 공연이 열리기도 하고요. 오늘 같이 추운 날에는 사람들이 별로 없어서, 공원의 다른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좋긴 하네요. 원래 계획은 커피와 빵을 사서 여기서 여유롭게 즐기려 했는데, 너무 추워서 포기해야 할 것 같아요.


그래도 여행의 묘미는 계획에 없던 일들에서 오는 것 같아요. 예를 들어, 제가 캘거리 타워로 가는 길에 삼각대가 부서졌어요. 너무 속상하죠. 하지만 이런 작은 사고들도 여행의 추억이 되니까요. 여러분 중에 캘거리에서 삼각대를 구입할 수 있는 곳을 아시는 분이 계시다면, 꼭 알려주세요!


이제 저는 캘거리 타워로 이동할 예정이에요. 여기서부터는 거리가 그리 멀지 않아요. 캘거리 타워에서 멋진 야경을 배경으로 인증샷을 남기고 싶어요. 저녁에는 타워에 불이 들어와서 더욱 아름다울 거예요.


오늘의 여행은 예상치 못한 추위로 인해 조금 다르게 진행되긴 했지만, 그래도 캘거리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었던 시간이었어요. 여러분도 캘거리를 방문하신다면, 올림픽 플라자와 캘거리 타워, 그리고 포트 캘거리까지 걸어서 여행하는 것도 추천해요. 이 세 곳은 모두 도보로 이동 가능한 거리에 있어서, 캘거리의 도심을 걸으며 느길 수 있는 매력이 정말 다양해요.


하지만, 여행 중에는 항상 예상치 못한 상황에 대비해야 한다는 것을 오늘 다시 한번 깨닫게 됐어요. 예를 들어, 오늘 같이 날씨가 갑자기 추워질 수도 있고, 중요한 장비가 고장 날 수도 있죠. 하지만 이런 상황들마저도 여행의 일부라고 생각하면, 모든 경험이 소중한 추억으로 남을 거예요.


오늘의 여행은 이렇게 추위 때문에 조금 일찍 마무리하게 됐지만, 캘거리 타워에서의 야경을 기대하며 마음을 달래 봅니다. 여러분이 만약 캘거리를 방문하게 된다면, 날씨에 대비할 수 있도록 준비를 철저히 하시고, 무엇보다 캘거리의 아름다움을 마음껏 즐기시길 바랍니다.

여행은 언제나 우리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해요. 그리고 그 경험들은 우리의 삶을 더 풍부하게 만들어줍니다. 오늘 제가 겪은 이 모든 일들도, 앞으로 제가 다시 돌아보았을 때 웃으며 이야기할 수 있는 추억이 될 거예요. 여러분도 여행을 떠날 때마다, 그 순간순간을 소중히 여기시고, 때로는 계획에서 벗어난 경험들을 즐길 줄 아는 여유를 가지셨으면 좋겠어요.

이제 저는 추위를 피해 따뜻한 곳으로 돌아가서 오늘의 여행을 마무리하려고 해요. 여러분, 오늘도 저와 함께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다음 여행에서 또 만나요. 안녕!

💕 슬기의 인스타에 놀러오세요

💕 슬기의 유튜브에 놀러오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