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ustria

[🇦🇹 오스트리아 빈 한 달 살기 DAY 3] 오스트리아 빈 숙소 추천

by seulkilovestravel 2023. 12. 15.
반응형

오스트리아 빈 한 달 살기
오스트리아 여행 코스와 팁 관련해서 포스팅 시작할게요.
 

DAY 3

 

오스트리아 빈 숙소 추천

 
안녕하세요, 여러분! 여행을 사랑하는 슬기입니다. 저는 오스트리아 빈에 머무르고 있습니다. 빈은 음악과 예술의 도시로 유명하죠. 오늘은 빈의 문화와 예술을 즐기기 전에, 제가 묵고 있는 숙소부터 여러분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머무르고 있는 이 숙소는 쉔부른 궁 근처에 위치해 있어서, 이곳의 주요 관광지들을 쉽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저의 숙소를 함께 둘러보시죠.
 

 
지금 보이는 방이 제가 이번 여행에서 지내고 있는 숙소입니다. 전통적인 오스트리아의 건물 스타일이라기보다는 모던한 숙소입니다. 저 혼자 한 달 살기 하기 때문에 작아서 불편하지는 않은 것 같아요.
 

 
제 방 말고는 다른 방들은 크기가 커요. 여기는 저의 옆방인데 테라스도 있고 방도 넓어서 편안해 보이네요. 테라스에 나가서 커피 한 잔 하면 하루가 상쾌하게 시작될 것 같네요.
 

 
이 숙소는 무료 Wi-Fi, 깨끗한 수건, 편안한 침대 등 제가 여행에서 필요한 모든 것들을 제공하고 있어요. 그래서 이곳에서 머무는 동안 아무 걱정 없이 편안하게 머무를 수 있습니다.
 
숙소의 위치도 나쁘지 않았어요. 빈의 주요 관광지들이 트램을 타고 가면 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공원도 근처에 있어서 빈의 아름다운 거리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것 같아요.
 

 
왕궁은 빈의 대표적인 관광지 중 하나로, 아름다움과 역사적인 가치로 유명합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이 곳을 찾아와서 그 아름다움을 감상하고 있습니다.

 
저도 왕궁에 도착했습니다! 바로 이곳이 그 유명한 빈의 왕궁입니다. 이곳은 바로 오스트리아의 황제가 살았던 곳입니다. 그래서 그 화려함과 웅장함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13세기에 지어져서 여러 세대의 황제들이 살아온 곳입니다. 그래서 이곳을 보면 오스트리아의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빈의 아름다운 왕궁과, 제가 머무르고 있는 숙소를 소개해드렸습니다.
 
빈의 매력은 아직 손톱 만큼도 보여드리지 못했지만 주말에 또 다른 빈의 아름다운 관광지를 소개해 드릴 예정입니다.
 
그러니까 주말에서의 빈 여행도 많이 기대해 주세요!
 
그리고 여러분!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이런 소중한 표현이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다음 에피소드에서 또 만나요!
 
💕 슬기의 인스타에 놀러오세요

💕 슬기의 유튜브에 놀러오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