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03. 04. - 2023. 04. 02. 캐나다 한 달 살기
캐나다 여행 코스와 팁 관련해서 포스팅 시작할게요.
[2023년 3월 16일 목요일 DAY 13]
DAY 13
다양한 문화가 공존하는 도시 토론토 가볼 만한 곳
네이슨필립스 스퀘어 (구시청 & 신시청)
여행을 사랑하는 여러분, 오늘 저는 토론토의 상징인 구시청, 신시청, 그리고 네이슨 필립스 스퀘어에 다녀왔습니다.
토론토는 다양한 문화와 아름다운 건축물로 가득한 도시입니다.
구시청, 신시청, 네이슨 필립스 스퀘어는 토론토의 아름다움과 다양성을 대표하는 장소 중 하나입니다.
오늘 첫 시작은 토론토 구시청에서 시작했습니다. 이 아름다운 건물은 1899년에 완공되었고 그린 돔과 청록색의 시계탑이 눈에 띕니다.
로마네스크 양식으로 지어져 고풍스럽고 우아한 외관을 자랑하고, 토론토의 상징인 시계탑은 경사진 지붕과 함께 도심 풍경을 더 아름다워 보이게 하고 있었습니다. 현재 구시청은 '법원' 건물로 사용되고 있고, 120년 이상의 세월 동안 계속해서 아름다움을 뽐내고 있습니다.
구시청과 신시청은 도보로 4분 거리에 위치해서 두 건물을 함께 감상하기에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이 두 곳은 토론토의 아름다움과 역사를 이해하는 데 대표적인 건물이라고 생각됩니다.
신시청사는 구시청과는 또 다른 아름다움을 뽐내는 곳입니다.
1965년에 완공된 이 건물은 곡선 형태로 20층과 27층의 두 개 타워와 돔 형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 특이한 곡선은 토론토의 현대적인 아름다움을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미 50년이라는 시간이 지났지만 여전히 건축적으로 뛰어난 건물로 평가받고 있고 토론토를 대표하는 건축물 중 하나입니다.
구시청과 신시청은 매우 가까워서 한쪽에서 이 두 건물을 한눈에 볼 수 있어 토론토의 아름다움과 역사를 동시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구시청은 역사가 깃든 아름다움, 신시청은 현대의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건물로, 토론토를 대표하는 아름다운 건축물입니다.
네이슨 필립스 스퀘어는 이 두 건물 사이에 위치한 큰 광장으로, 토론토 시민들의 쉼터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겨울에는 네이슨 필립스 스퀘어가 스케이트 링크로 변신해서 여행자와 시민들이 스케이트를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장소가 됩니다.
스케이트가 없어도 렌탈이 가능합니다.
가격은 참고하세요.
토론토 겨울 여행을 더욱 특별하게 만드는 순간들을 이곳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네이슨 필립스 스퀘어 앞에 있는 토론토 조형물 앞에서 인증샷은 빠질 수 없겠죠?
토론토의 구시청, 신시청, 그리고 네이슨 필립스 스퀘어에서의 순간을 사진과 동영상으로 남겨보세요.
이곳에서, 토론토 여행의 추억을 하나 더 쌓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이렇게 구시청과 신시청, 그리고 네이슨 필립스 스퀘어는 토론토의 다양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역사와 현대, 활기찬 도시 생활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토론토의 모습은 정말 멋지고 매력적입니다.
토론토는 여행자들에게 역사와 현대, 다양성과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도시입니다.
구시청과 신시청의 아름다움을 눈에 담고 네이슨 필립스 스퀘어에서 토론토 여행의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모두들 토론토의 아름다움을 만나보고 추억 하나를 더 쌓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